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인천 실내낚시터 임학낚시터에서

by 추억. 2017. 4. 26.

주말에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인천에 있는 임학낚시터에 왔어요.

여기는 상품이 푸짐하기로 유명해요~

카페같은 분위기라서 조용히 앉아 있기 좋겠죠?

헐크와 슈퍼맨이 디테일하게 그려진 벽화가 기분을 살려줘요.

손님들의 폴라로이드 사진들과 경품 쪽지가 담겨진 커다란 병이 보이시죠?

이름하고 연락처를 적어서 넣으면 추첨해서 경품을 준대요. 경품 내용도 푸짐했었는데 기억이 안나요 ㅎㅎ

여성은 8000원 ^^

이번 주말이벤트는 400g 근사치 게임!!

커피메이커 받은 분 부러웠어요 ㅠㅠ 사장님이 이벤트와 경품종류에 신경을 많이 쓰셔서 이런 점이 참 즐거웠어요~

제가 앉은 자리는 카운터 바로 앞이었는데 잘 안잡히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카운터 쪽이 비교적 밝아서 였나? 해서 친구에게 물어보니 실내낚시터에서 잡는 것도 기술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낚시바늘을 던지고 잡히기를 기다리는 동안 잠시 손을 놓으려고 했더니 손을 놓아버리면 물고기가 낚시대 째로 물고 가버린다 해서 그때부터 긴장해서 꼭 잡고 있었어요.

경품이 뭐라도 하나 되면 더 재밌겠는데 저만 못잡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계속 잡으시는데ㅠㅠ 저는 너무 초짜라 기술이 없나봐요. 자주 와서 연습을 해야겠어요.


이 푸짐한 경품들~이건 반도 못올렸어요. 매일 늘어나고 있어서 매번 색다른 재미가 있어요.





핸드워시 

당구게임 

고려은단비타민씨


발렌타인20년산





춉파

도라에몽

로봇청소기


족욕기



주말 이벤트는 이 녀석이 잡히면 발렌타인20년산!!

향어는 특별이벤트!!


능숙하게 많이 잡고 경품 당첨될 날을 기대하면서 낚아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매주 금요일에 경품 갱신된다고 사장님이 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시간 되면 또 놀러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