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강서맛집 안주과식 부르는 이자카야 다랏쿳

by 추억. 2017. 4. 27.
이번에 두번째 들르는 강서맛집 다랏쿳. 벼르다가 드디어 왔어요.

저는 술을 많이는 못하기 때문에 이런 맛집에서 마신는 걸 좋아해요. 술기운에 아무리 졸려두 비몽사몽 먹고 있죠 ㅎㅎ
오늘은 셰프 추천요리~! 따잔~

4가지치즈피자~♡
4가지 피자가 아니고 4가지 치즈라는거~헷갈리심 안돼요 ㅎㅎ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모짜렐라 체다 그리고 부드러운 크림소스 이렇게 4가지 치즈를 넣어 만들었어요. 안맛있을수가 없죠!!

꿀에 찍어 먹는 단짠단짠의 케미가 여성분들께는 인기 많을 듯해요. 거기다가 시원한 맥주 한 모금이 그렇게 맛날 수가 없었어요.

바지락 술찜~ 요건 제가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먹는 메뉴인데 이곳의 특징은 페페로치노인가요 저 빨간고추와 애호박이 들어있어 매콤 고소해요. 그리고 바지락이 큼직하고 젓가락으로 떨어질 만큼 부드럽다는거~

보세요 오동통한 바지락~ 쫄깃하고 부드러웠답니다.

배가 불러오면 더 못먹어 서러운 안주가 맛있는 다랏쿳이었습니다.


[ 찾아가는 방법 ]
5호선 화곡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나온 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까페베네 전에 오른쪽 내리막 길이 있어요 그 길로 내려가서 왼쪽 모퉁이에 국민은행이 보이고 도로가 나오면 도로따라서 왼쪽으로 꺾어져서 10미터 정도 가시면 다랏쿳이라고 1층에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