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피지 여행 수바 다모다씨티 배드독 카페 Bad Dog Cafe (Damodar City)

by 추억. 2017. 5. 5.
피지에서 남태평양 대학교에서 어학코스를 하고 있으면서 자주 갔던 카페 이야기를 할게요.

남태평양 대학교 맞은편에는 다모다씨티라는 제법 큰 쇼핑몰이 있어요. 우리나라의 규모에는 못미치지만 수바 내에선 나름 커요. 시내에 안나가도 영화관에 가고 쇼핑을 할 수 있었던...학생들의 힐링공간이 돼 준 추억의 장소죠.

다모다씨티에서 제가 즐겨 갔던 곳은 1층 도로쪽에 자리잡은 배드독 카페예요. 낮엔 이렇게 밀크티나 커피를 시키고 공부하기 좋은 분위기예요.

카푸치노가 든든할 정도^^

제가 가장 좋아한 쇼콜라~ 당이 떨어지면 딱 좋아요. 공부하다 배고프면 요걸 시켰어요.

그리고.
이곳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습니다.
분위기가 확 바뀌고 술 한잔이 어울리는 바로 변신.
우리는 칵테일을 마시러 가기도 했어요.
양이 많고 센 롱아일랜드를 시켜서 오~래 버티기도 하고 ㅎㅎ 그랬어요.

요건 아마 피자였는데 솔직히 이건 별로였어요. 사진은 없지만 여긴 버거가 맛있었고 케잌이 괜찮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 외 대부분의 음식은 괜찮았어요.

밤의 테이블 석.
바가 있는 쪽은 더 무드있는 분위기랍니다.

남태평양 대학교 근처라면 이 카페를 꼭 즐겨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