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점심메뉴로 뼈해장국 어떠세요?

by 추억. 2014. 3. 4.


 

점심메뉴로 뼈해장국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엔 제가 오늘 점심때 먹은 음식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뼈해장국"입니다~ 푸드코트에서 먹어서 양은 1인분이에요.
혼자서 뭘 먹을까 하다가 회사가 있는 건물 아래에 가서 사먹었답니다.
여러분도 뼈해장국 좋아하시나요?
동료가 이 메뉴 자주 시켜먹으면서 추천하길래 저도 시켜봤어요:)

 

 



기본 반찬은 정말 소박(?)하죠. 하지만 반찬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답니다.
전 빨리 먹기때문에 반찬을 많이 안 먹기 때문에 더 먹는 일은 별로 없어요.
이 뼈해장국 가격은 6000원입니다.
한끼 점심식사로 떼우기에 저렴한 편이죠?
그래서 뼈해장국 메뉴는 항상 인기가 많더라구요~ 전 처음 먹어봤어요.
뼈해장국은 가끔 집 앞에 있는 뼈해장국 집에서만 먹어봤거든요:)


 




뼈해장국을 처음 딱 받아서 나왔을때 생각보다  비쥬얼이 맘에 들었어요ㅋㅋ
일단 안에 내용물이 많아 보였고 위에 깨가 솔솔솔~~ 뿌려져 있는게
아주 고소해보였거든요~ 만드시는 분들이 비쥬얼을 좀 아시는 것 같네요ㅎㅎ
드디어 수저로 휘저어 먹어보았더니 뼈가 꽤~ 크네요.
살코기가 생각보다 많이 붙어 있어요.
그냥 봤을때는 별로 커보이진 않았는데 꽤 크고 여러개 들어있어서 괜찮았어요.




전문 뼈해장국 집이랑 가장 다른 점은 제가 좋아하는

잘라먹는 커다란김치와 총각김치가 없다는 점..?
그거 잘라서 먹는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ㅠㅠ
또 고기를 발라서 와사비와 간장을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그런 소스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푸드코트에 많은 걸 바라는건 좋지 않겠죠 ㅋㅋ
처음엔 국물을 떠서 밥에다가 살짝 묻혀서 살살 떠먹었어요. 국물이 뜨겁더라구요.^ ^

 

 


하지만... 갈수록 깨끗하게 먹겠다는 결심을 뒤로 하고 냄비에 마구마구
밥을 섞어서 폭풍흡입을 시작했습니다.... 따끈한 국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뼈해장국은 망가져갔어요. ㅋㅋ
다이어트 중인데 뼈해장국을 먹어서 조금 걱정이 되긴 했지만
그래도 인스턴트보단 낫겠죠. 웬만하면 점심때는
인스턴트보단 밥을 먹으려고 노력 중이거든요^ ^

여러분도 점심식사로 간단하게 뼈해장국 한번 드셔보세요~ 기운이 팍팍~~ 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