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입술보호제추천제품, 촉촉한 립밤 로즈버드 살브♥

by 추억. 2014. 2. 25.

 

입술보호제추천제품, 촉촉한 립밤 로즈버드 살브♥




갈수록 바람이 더 세차게 불고 너무 춥네요~ ㅠ.ㅠ

오늘 집에서 나오는데 손이 시려서 죽는 줄 알았어요!
날씨가 이상해서 낮에는 따뜻한데 아침이나 밤엔 너무 춥네요.

환절기가 다가와서 그런지 얼굴도 너무 건조하고 손도 건조한데요..
여러분은 손과 얼굴 등 피부 보습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특히 겨울에는 입술, 손이 많이 터서 입술보습제랑 핸드크림이 필수 아이템인데요~
오늘은 건조한 겨울, 촉촉한 입술 건강을 지켜줄 입술보습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에는 보습관리 확실하게 안 해주면 금방 피부가
 쩍쩍 트고 갈라지고 각질일어나고 난리가 나는데요.

정말 건조한 곳이 한두군데가 아니에요...ㅠㅠ
얼굴 피부, 입술, 손은 물론이고
몸 전체가 건조해서 트고 난리가 나요.
그래서 평소엔 바르지도 않던 바디로션도 샤워하자마자
나와서 바로 발라준답니다.
심지어 발도 터서 허옇게 된다는.....겨울엔 풋크림까지 사용해요.ㅠㅠㅠ

여러분은 입술보호제 어떤거 사용하세요?
제가 사용하는 입술보호제 추천 제품을 보여드릴게요:) 

 

 



제가 이때까지 사용한 입술보호제 종류는 정말 다양했어요.
유명한 키엘 립밤, 로즈앤코 스윗바닐라, 버츠비,
유리아쥬, 로즈버드 살브, 바세린 등등 이에요.

지금은 아침/낮/밤 이렇게 돌아가면서 립케어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재 사용하는 립밤 제품은 아침- 버츠비 낮-로즈버드살브
밤-로즈앤코 립밤 이렇게 세가지에요.

그러면 이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는 입술보호제 추천 제품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가장 추천하는 데일리 입술보호제 추천제품은
제가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쓰는 로즈버드 살브 오리지널 인데요~!!

로즈버드 살브 시리즈가 굉장히 많은 편인데 전 그 중에서 기본 오리지널을 사용해요.
가격은 립밤 중에서도 양이 많은 편인 22g에 정가 15,000원 입니다:)
용량이 많기 때문에 비싸지도 않고 적당한 가격이에요~
끈적임도 없고 향도 무난하게 장미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평소에 로즈버드 살브만 바르고 있어도 촉촉~하게 입술 보습이 유지되어서 정말 좋아요.

 




로즈버드 살브는 국내에서 립밤 종류 6가지를 지금까지 판매해왔는데용~~

그 중에도 역시 인기가 가장 많았던 것은 저의
데일리 입술보호제 추천 제품인 오리지널이구요!

그 외 제품은 스트로베리 립밤, 브램블베리 로즈 립밤,
민트로즈 립밤, 모카로즈립밤,멘톨&유칼립투스 멀티 립밤이 있어요.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매장 올리브영에서는
오리지널, 민트로즈, 스트로베리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 올리브영도 2월 27일까지 세일이라던데 가서 구경해보세요!





댓글